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압구정로데오역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도산맘마미아]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8. 8.

영업정보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2길 45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3분거리

영업시간 : 10:00-23:00

문의 : 02-511-0620

주차 : 압구정유료 민영 주차장

9분거리, 30분에 3,000원

안녕하세요~

핫핑크 건물로 유명한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해있는

'도산맘마미아' 에 다녀왔습니다!

길 한복판에 핑크색깔로 가게가 이루어 있어,

눈에 확 띄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크림이 잔뜩 들어가 있는

이 집 크로와상을 사진으로 보고

먹고 싶어져 방문했습니다.

 

식당의 내부는 깔끔하고 꽃향기가 좋았습니다

실내의 주변 공간들이 꽃들로 가득했습니다.

밖에 테라스 자리도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벽의 색깔도 쨍하고, 풀도 내려와있어서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 같은 느낌의 자리였습니다.

음료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저는 어차피 크로와상만 포장해서 갈 

생각이었어서 따로 음료는 시키지 않았어요 !

 

드디어 영접하게 된 크로와상!

색깔별로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한참 어떤 것들로 살지 고민했어요!

 

결국 저는 빨간크로와상, 노란크로와상 이렇게 2개를 구매했는데요!

안에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이렇게 크림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크로와상이었습니다,

 

 

 

 

 

이번에는 크로와상만 잠깐 사서 나왔지만, 다음에는

오래 앉아있다 나오고 싶은 카페였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빵들도 맛있어 보이는

게 많아서 다음에 제대로 날 잡고

먹으러 와야겠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