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순천 가볼 만한 곳 [커피주유소]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8. 8.

[ 카페주유소 영업정보 & 위치]

▶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 주차

주유소 부지 내 커피주유소 매장 앞쪽으로 편하게 주차하면 되요.

 

▶ 위치

외관부터 특이한 커피주유소~!

정말로 주유소 바로 옆에 카페가 위치하고있더라고요~!

뭔가 주유하고 한번 들러서

카페 구경하기 딱 좋은 듯해요~

커피주유소 컨셉에 충실한 가격판~!

아메리카노는 3,500원

테이크아웃 시 500원 할인,

청소년 500원 할인이에요.

깨알같은 외부 인테리어 구경에

정신 팔렸었는데요. ㅎㅎ

 

입구문은 정말 디테일한

주유소 주유기 그대로 되어서 신기했어요 ㅎㅎ

내부로 들어오면 외부처럼

나름의 컨셉있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보니

가격대는 중간이었어요.

진열대 보니 식빵도

있고 그 외 디저트 음료가 판매되고 있어요.

벽면에는 주유소를 연상케 하는

스티커 문구들이 붙여져 있어요~!

테이블은 기름통으로 되어있어요~! ㅋㅋㅋ

여기도 뭔가 디테일하게

벽면에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카페 안쪽에는 화장실도 있어요~!

전체적으로 신기하고

어딘가 재밌는 인테리어 구성요소들이

있어서 주유하고 나름 즐겁게 커피도 마시며

잠시 쉴 수 있는 그런 곳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