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남양주 가볼 만한 곳 넓은 잔디마당 뷰 [카페마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8. 5.

카페마딘 영업정보 &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전화번호]

031-511-3839

 

[주차 가능]

 

 

야외 정원이 굉장히 넓고 다양한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는 '카페마딘"인데요.

외관부터 벌써 예뻐요~!

푸릇한 정원에는 뜨거운 햇볕을

막아줄 파라솔이 있는 야외 테이블이

곳곳에 보이는데요.

카페 입구로 들어가볼게요~!

참고로 여기는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예요.

내부 입구

외관만큼이나 예쁜

실내 인테리어도 돋보이는 것 같아요.

바로 앞에 주문대가 먼저 보였어요.

메뉴판

여기만의 시그니처 메뉴도

있다고 하는데요.

 

가격대는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었어요.

내부는 룸 3곳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단체룸과 소소하게 앉을 수 있는 곳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깔끔하고 한적해 보였어요.

화장실 입구

화장실 입구에는 특이한

일러 그림의 천막으로 가려져 있어요.

카페마딘은 일부가 펫

존으로 운영되고 있고

주류와 안주도 판매 가능한

곳이어서 나름 독특하더라고요.

카페 일부를 더 구경하기 위해

카페 뒤쪽으로 나왔는데요.

아니 더 어마한 정원 코스가

숨어져 있었어요~!

멍석을 깔아놓은 길들을

따라 걷다보면 곳곳에

파라솔이 있는 테이블들이 있어요.

공원에 마치 있는 등 정원이

넓다 보니 신기했어요.

그리고 앉을 수 있는 그네 조형물도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인상 깊었어요~!

다른 한쪽에는 ㅎㅎ루돌프 마차

조형물도 있어서 뜬금없지만 나름 신선했어요.

그 외에도 다른 인테리어의

앉을 수 있는 곳들이 많아서

다양한 볼거리도 자유롭게

취향대로 앉아서 여유 즐기기

좋은 곳이었어요~!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기며

힐링하고 싶다면 이곳 '카페마딘'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