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부산 가볼 만한 곳 [잼스톤] 수영장 컨셉의 이색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8. 4.

잼스톤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라스트오더) 21:20

 

[전화번호]

0507-1444-1206

 

[주차]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근처 매장 좌측 안전상가 이용하거나,

홈플러스에 주차하면 카페에서 할인권도 준다고 합니다.

 

[위치]

외부

부산 영도 젬스톤에 도착했는데

외관상은 그렇게 예쁜 카페인지는

잘 몰랐어요.

내부

입구로 들어오니 밖에 와 달리

깔끔하고 한적하고 예뻐보였어요.

메뉴판

메뉴판 보니 가격대는

5~6천원 대가 가장 많았어요.

 

저는 오디 에이드 맛이 궁금하여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6,500원이에요.

메뉴판 준비하는 곳인데

가벽으로 따로 공간이

나눠져 있어서 독특했어요.

케이크 외 쿠키~!

빵들도 어느 정도

많이 진열되어 있어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웠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수영장 인테리어의 컨셉으로

되어 있어서 인상 깊었어요.

뭔가 독특하고 개성있는 모습과

한적하고 생각보다 더 넓어서 놀랐어요.

테이블이 생가보다 다양한

인테리어의 가구들로 배치되어

있어서 그런지 자유롭게 맘에 드는

자리로 편하게 앉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수영장 컨셉에 맞게

썬 베드 자리도 있었어요~!ㅎㅎ

뭔가 카페라기에는 너무나도

수영장인듯 디테일한 컨셉에

참신했어요.

썬 베드 뒤쪽에 공간이 있어서 보니

이렇게 되어있고 안쪽은 작은 공연장(소극장)이 있어요.

'무대 공감"이라고 안내돼어 있어요.

4월에 공연한 연극

"복근이 필요해"라는 작품

포스트가 벽면에 붙여져 있어요.

한편에는 포토존 느낌의

클래식 자동차가 있어요.

피아노가 있는 다른 분위기의

공간들이 꽤나 많아서 신기했어요~!

2층도 있어서 한번 올라가 보았는데요.

2층은

'NO KIDS ZONE'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마치 작은 미술 전시회 같은

분위기로, 2층은 1층과 달리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화장실

2층에는 남녀화장실이 있어요.

다시 1층으로 와서

주문한 오디 에이드를 마시면서

여유를 즐기며 구경했어요~!

 

상큼하고 달달한 오디 에이드였어요~!

 

여러분들도 만약 부산 영도로

온다면 이색 카페로 '젬스톤'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