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대구 가볼 만한 곳 [북성로사람들]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9. 2.

북성로사람들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507-1472-7864

 

[유료 주차장 이용]

인근 교동공영주차장 이용시,

2만원 이상 구입시 50분, 2만 5천원 이상 구입시 70분 주차 지원한다고 해요.

[위치]

북성로의 역사와 감성을 담은

대구 신상카페인 "북성로사람들"에 도착했어요.

입구부터 여전히 싱그러운 느낌의 "북성로사람들"

시원하고 한폭판에 이렇게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외관과 정원이 돋보여요.

정원 구경하면서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더 넓고 자리도 상당히 많았어요.

중간 곳곳에는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메뉴판

주문대로 가보았는데요. 메뉴느 상당히

다양해 보여서 좋았어요.

가격대는 싼편은 아니었어요.

연탄 모양의 디저트가 돋보였어요. ㅎㅎ

옛날 감성이 묻어나는 느낌의

인테리어가 아주 맘에 들었어요.

여기는 본관 말고 별관도 따로 있어요.

뭔가 빈티지하면서 나무테이블이 멋스러웠어요.

친구와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각 7,000원 짜리

연탄 크림 라떼와 가마솥 누룽지 라떼를

각각 시켜서 마셔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연탄 크림 라떼는

크림이 부드럽고 목넘김이 좋았고,

누룽지 라떼는 현미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 고소하고,

특이하게도 커피랑 의외로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한번쯤 대구에 들릴 일 있다면

이곳 "북성로사람들"에 와서

특별한 시간 보내는 것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