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충무로역 백종원 추천 맛집 충무로 고기집 충무 물갈비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9.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무로역에 위치해 있는

백종원 선생님의 추천맛집

'충무물갈비'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운영 정보*

위치 : 서울 중구 퇴계로 37길 26

충무로역 7번출구에서 1분거리

운영시간 : 12:00-21:30 (일요일 정기휴무)

문의 : 0507-1334-1348

 

이곳은 충무로역 7번출구에서 나와 100M 정도 직진 후 우측 GS편의점 골목으로 들어오면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웨이팅 후, 음식이 나올때까지 가게를 둘러보고 있었는데요!

특히, 3대천왕이라고 적혀있는 부분이 눈에 남더라고요!

원래는 이곳 이름이 호남식당이었다고 해요!

상호가 바뀌면서 충무물갈비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여기저기 가게를 둘러보다 보니 어느새 밑반찬, 고기 등이 세팅이 다 되어 있었어요!

물갈비가 가장 먼저 보였는데, 벌써부터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되었어요!

고기가 구워지는 것을 기다리며 밑반찬들과 밥을 조금씩 떠서 먹어보고 있었는데요!

역시 양념개장이 저의 취향으로는 가장 맛있더라고요!

 

"돼지물갈비 15,000원(1인분)"

드디어 물갈비 완성!

맛이 어떨지 굉장히 기대가 되었는데요!

고기가 양념에 잘 베어들어서 넘 맛있더라고요!

거기다 부드러운 식감까지!

왜 물갈비라 불리는지 조금은 알 것 같았어요!

 

"볶음밥 5,000원"

마지막으로 여기까지 왔는데, 요건 먹고 가야죠!

바로 충무 물갈비 볶음밥이에요!

콩나물과 무채, 물갈비 양념 등을 밥과 함께 섞어

계란을 넣어주면 끝나요! 맛있게 한그릇 뚝딱 해버렸어요!

볶음밥까지 먹으니 정말 음식을 다먹은듯한 기분이었어요!

 

 

 

아늑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어서 즐거웠던 날~

먹고 싶었던 물갈비와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어 더욱 행복했던 날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