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독산동 별빛남문시장 맛집 : 순댕이네얼큰수제비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9. 2.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처에 갔다가

주변에 생생정보통과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얼큰수제비와 칼제비를 파는 식당이

았다하여 방문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영업정보*

위치 :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136길 1

영업시간 : 10:30-17:30(일요일 휴무) 

문의 : 02-852-3670

주차공간 : 식당 앞에 1-2대 정도

 

제가 다녀온 곳은 순댕이네 얼큰수제비라는 곳이에요!

웨이팅이 길어서 약 1시간 정도 기다리니 입장할 수 있었어요!

 

최근에는 가격이 올라 9,000원에 판매중이에요~!

저는 바지락얼큰칼재비를 시켰어요!

 

칼제비를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셀프바에서 김치, 단무지, 청양고추 등을 받아왔어요!

일반 칼국수나 칼제비에는 넣어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 얼큰 칼재비나 수제비에는

조금 매울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바지락 얼큰 칼제비 8,000원"

주문이 들어오는데로 바로바로 준비해서 만들어주셔서

만들어지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그래도 그 기다림을 다 물릴칠만큼 맛있는 맛이었어요!!

 

바지락이 정말 가득 들어있어서 바지락 까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해서 해장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얼큰하고 맛있는 칼제비를 먹을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이곳은 재료가 다 소진되면 더 이상

손님을 받지 않으시니 꼭 참고하시어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