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여수 가볼 만한 곳 [카페 보아스]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9. 5.

카페 보아스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11:00~19:30

(라스트오더) 19:00

(금, 토, 일) 10:00~21:00

 

[전화번호]

0507-1355-7457

 

[주차 가능]

여수시 화양면에 위치한 "카페 보아스"

3층에는 멋진 요트 구조물이 있어요.

내부로 들어오니 넓고 깨끗한 인테리어가 맘에 쏙 들어요.

넓고 뻥 뚫린 바다 뷰가 아주 인상적이에요.

주문대로 가보니 깨끗해 보이는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메뉴판

메뉴판 보니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들이 돋보여요.

내부 곳곳에는 멋진 테이블과 의자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1층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바다를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았어요.

화장실

1층 화장실로 들어가 보았는데

생각보다 쾌적하고 인테리어도 예뻤어요.

화장실 옆에는 파우더룸까지 있는데요.

신기했어요. 이렇게 보랏빛이 나는 공간에

센스 있게 화장대와 거울 그리고 고데기까지 있어요. ㅎㅎ

2층

2층으로 올라가 보았는데요.

내부는 1층과 다르게 벽돌 인테리어로 되어 있네요.

2층

야외 테라스가 정말 잘 꾸며져 있어요.

빈백 소파도 있고 의자도 은근 많아요.

편안하게 시간 보내며 멋진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3층

3층으로 올라왔는데 전경이 더 잘 보이고

관심이 가던 요트도 보여서 신기했어요.

요트 내부로도 들어가서 앉을 수 있게

의자들이 배치되어 있어요.

포토존으로도 딱이었어요.

3층에 요트 말고도 캠핑 존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여수에 놀러 온다면 한 번쯤

와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좋은 이색 카폐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