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경기 시흥 가볼 만한 곳 [카페 배다배]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9. 1.

 

카페 배다배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2-2613-7989

 

[주차가능]

"카페 배다배"에 도착했어요.

외관이 카페 이름처럼 배 모형이에요.

내부로 들어오니 안에도 배 모형이 있고,

우드톤으로 맞춰져 아늑한 분위기예요.

대부분 좌석이 창가 쪽이라서 괴림 저수지 뷰를 보면서

커피 또 차를 마시기에 좋았어요.

메뉴판

1인 1메뉴 주문이고,

주문은 1층 주문대에서 결제 가능해요.

가격대는 다소 있는 편이었어요.

좌석은 폭신한 소파로 되어 있고

뭔가 레트로 감성의 느낌도 나네요.

2층도 있어서 올라가 봤는데

1층보다 좌석도 더 많고 한적했어요.

야외 좌석도 있고, 흡연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외관에 먼저 보였던 버스는 장식 모형인 줄 알았는데

안으로 들어갈 수 있더라고요.

안에는 이렇게 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빈 공간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음료 가격대 있는 것 빼면

나름 구경의 묘미도 있고 좋았어요.

"카페 배다배"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