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통영 가볼 만한 곳 360도 회전하는 전망대 [카페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8. 31.

카페녘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전화번호]

0507-1391-0122

 

[주차 가능]

 

출입문은 두 군데이지만,

입구는 한 군데로만 들어갈 수 있어요.

이곳 통영 카페는 규모만큼이나 높이도

엄청 상당한데요. 모든 층을 사용하는 건 아니더라고요.

 

입구에서 바로 통하는 1층과 2층을 기준으로

엘리베이터로 7층과 8층만 이용 가능해요.

1층

1층 내부로 들어오니

빈티지한 분위기가 느껴져요.

맛있는 디저트들이 많았어요.

메뉴판

음료 가격대는 다소 있는 편이었어요.

빈티지함이 묻어나는 인테리어 가구들이 돋보였어요.

곳곳에는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그런지 독특했어요.

2층

2층은 더 신기하게도 벽들이 뚫려 있어요.

1층만큼이나 더 돋보이는 인테리어예요.

2층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전망이 예뻐서 가장 좋았어요.

푸른 바다가 보이는 뷰가 환상적이에요~!

2층에는 가장 안쪽에

남/여 화장실이 있는데

아주 깔끔했어요~!

엘리베이터 타고 7층으로 이동하면 돼요.

7층

7층에 도착했는데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게

모두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멀리까지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바닥이 회전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덕분에 테이블을 정해서 가만히 앉아있으면

통창을 통해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대략 1바퀴 도는데 50분~1시간 정도 걸리나 봐요.

7층에도 화장실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8층 루프탑이 있는 곳에 왔어요.

드넓은 바다를 감상하면서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만약 통영 오게 된다면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카페로

이곳 "카페녘"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