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성수 [폴인레미유]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8. 3.

폴인레미유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 (라스트오더) 21:00

 

[전화번호]

0507-1447-3519

 

[주차]

카페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성수1가2동공영주차장)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용) 30분 900원 / 1시간 1,800원 / 2시간 3,600원 / 4시간 7,200원

[위치]

요즘 뜨고 있는 핫플레이스하면

성수인데요. 구석구석 다니다 보면

종종 감성 카페 많다고 하는데 소문난

이색 카페라고 해서 왔어요.

폴인레미유는 카페와 쇼룸이

합쳐진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쇼룸에서 직접 판매되는 제품도 구경하고

카페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겨도 좋다고 해요.

입구부터 독특한 배치의 가벽+거울의 포토존과

이렇게 루프탑 쪽으로 갈 수 있는 계단이

바깥에도 있고, 물론 안쪽에도 있어요.

외부 인테리어 디자인이 독특했어요.

1층

1층은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 좌석 등이

있었고, 특히 자작나무 앞으로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몽환적인 느낌도 들었어요.

1층

화이트 톤이라 사진도 감성 있게 잘 나오고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이나 가구들이

깔끔하게 배치되어서 그런지 잘 어울렸어요.

 

2~3인 정도 앉을 수 있는 자리,

4~5인 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잘 마련되어 있었어요.

메뉴판

메뉴들은 생각보다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스콘이나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들이

많았고 맛있어 보였어요.

2층

2층에는 레미유 플래그쉽 스토어가 있어요.

이곳 코스메틱 쇼룸에서는 레미유 제품을

직접 제품들을 테스트할 수 있는 듯 했어요~

바깥에는 이런 야외 테라스도 있는데요.

상당히 공간을 잘 활용한 인테리어였어요.

3층

3층에는 포토존으로 활용되는 거울이 있어요.

여기는 거울을 유독 잘 활요해 포토존을 형성했어요.

나름 참신한 아이디어라 인상 깊었어요.

3층

3층 건물 안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뭔가 깔끔하면서 바닥 인테리어가

돋보였고, 주변 가구들과 조화를

잘 이루는게 현대적인 분위기까지

연출되서 좋았어요.

4층 루프탑

시원하게 탁 트인 공간이 있어서

여유를 즐기기 더욱 좋았어요.

 

지친 하루 속 특별한 공간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폴인레미유"

추천드리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