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파주 가볼 만한 곳 대형 카페 [레드파이프]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8. 1.

 

레드파이프 영업정보 & 위치

[영업시간]

(매일) 08:30~22:00

 

[전화번호]

0507-1421-1000

 

[주차 가능]

[위치]

레드파이프에 도착하니

외관 앞에 엄청 큼지막한

간판이 돋보였어요.

주말의 영향이라 그런지

파주 핫플 카페답게 내부에

이미 사람들이 북적거리고 있었는데요.

그러나 워낙 공간이 넓은 카페라

1층 계산대 부분을 제외하고는

북적거리는 느낌이 덜했는데요.

베이커리 대형 카페답게 많은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조각 케이크, 팡도르, 스콘 등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이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베이커리 메뉴 외에도 다양한

굿즈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메뉴판

레드파이프는 베이커리 겸

브런치 카페라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화장실 내부

여자 화장실 내부는

깔끔하고 화려한 갈대로 장식되어

있어서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거기다 파우더룸도 별도로 있어서 편했어요.

기존의 대형 카페와 달리

여기는 핸드메이드 감성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었어요~^^

야외 테라스 루프탑도 있어서

밖에 풍경을 바라보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만약 파주에 놀러갈 있다면

한 번쯤 가보기 좋은 카페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