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남양주 가볼 만한 곳 외국 감성 [아벨커피]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8. 2.

아벨커피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전화번호]

0507-1377-7201

 

[주차 가능]

[위치]

외관부터 딱 외국 감성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여기가 들어가는 입구예요.

1층

아벨커피의 1층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에 유럽풍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보니 가격대가 좀 비싼 편이에요.

그래도 베이커리 포장 시

20% 할인해 준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많아서

한 번쯤 오시게 되면 사 먹어 보는 것

추천드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여서 올라가 보았는데요.

루프탑 공간도 같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2층

메인 공간은 확실히

2층인 듯 했어요.

 

확실히 분위기도 한층

밝고 자리도 많고 볼거리도

은근 있어서 한적하게 즐기기에 좋았어요.

 

중간에 작품들도 전시되어 있어서

세련되어 보였어요.

2층 테라스

이곳은 층과 연결된

테라스 공간인데요.

 

테이블 자리도 은근 많아서

적당히 자리 잡고 여유를 즐기며

풍경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았어요.

아벨커피는 별관이

따로 있어요.

들어가 보니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몇 있고, 남자화장실도

별관에 있었어요.

정원

전체적으로 한적하고

테이블도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조용히 힐링하기 좋은 카페였어요.

 

남양주 팔당 근처로 놀러 오신다면

한 번쯤 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