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강화도 가볼 만한 곳 캠핑 컨셉 [K131]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7. 28.

K131(케이131)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30~20:30

 

[전화번호]

0507-1349-5143

 

[주차가능]

전용 주차장 있음

[위치]

 

K131 카페에 도착했는데

외부에 인생라면이라고 쓰여 있어요.

여기는 카페 음료 외 라면도 먹을 수 있는 카페예요.

안에 주문하는 곳과 테이블이 조금

있어요. 기다리는 사람들이 잠깐

안에서 마시고 있을 자리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고, 여기는 자리가 전부 야외에 있어요.

강화도 카페 K131 입구 쪽에

바로 주문대가 있어서 메뉴 주문 후

밖에 있는 캠핑존 공간을 임용하면 되는데

역시 신상 카페답게 정말 깨끗해서 좋았어요.

 

K131 캠프 카페는 만석 시

캠핑장 이용은 2시간입니다.

 

카페 안에서 보이는 모습은

한적해 보이고 좋았어요.

매장 바로 앞쪽에도

오션뷰를 느낄 수 있는

테이블이 있긴 있더라고요.

메뉴판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상당히 있는 편이었어요;;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를

사용해서 만든 커피 메뉴와

함께 시그니처 메뉴인 131썬라이즈,

피플 얼그레이티라떼, 수제청 등

조금 차별화된 메뉴가 돋보였어요.

 

거기에 야외 캠프존 중심으로

한 카페라 그런지 라면까지 판매하고

있어 식사와 음료를 같이 즐길 수 있어요.

거기다 베이커리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요.

직접 베이킹하고 있고,

프랑스 발효버터를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하니 방문시

디저트류 한번 먹어보는 것 추천드려요~

 

저는 친구와 함께 캠핑존에서

라면 먹으로려고 주문 했으나

가격은 5천원이어서 포기했어요...

라면도 기계에 직접 끓여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와플을 시켰어요.

메뉴 받고 얼른 캠핑존으로 갔습니다.

 

SNS에서 본 것 그대로

캠핑장에 온듯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텐트뿐만 아니라 캠핑 용품까지

구비되어 있었고 앞에 바다 뷰까지

있어서 정말 분위기가 좋았어요.

  강화도 K131 캠프 제일 아래쪽에는

바다 뷰를 볼 수 있는 테이블과

가족 단위나 단체로 들어가기

좋은 큰 텐트를 위주로 있었어요.

그래도 커피랑 와플은 맛있었어요.

 

만약 강화도 놀러왔는데

휴식을 취하면서 쉴 공간을

찾고 있다면 한 번쯤 K131로 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