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삼성역 곱창 맛집 '형제곱창' 후기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0. 20.

안녕하세요!

삼성역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식당을 찾아보던 중 형제 곱창이라는 

맛집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다녀온 삼성역 형제한우곱창!

 

장소

 

*영업정보*

위치 : 서울 강남구 삼성로 86길 16 1층

삼성역 4번출구에서 8분거리

영업시간 : 16:00~새벽 03:00 (평일)

문의 : 02-564-8292

주차 : 대치대명길공영노상주차장

 

자리는 거의 만석이었고, 저희는 다행히 자리가 남아있어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 곱창,대창,막창,염통 부위별로 나누어져 있어 좋았어요!

저희는 곱창 3인분을 먼저 시켰어요!

곱창이 나오기 전에 선지국을 먼저 주셨는데요!

에피타이저로 곱창 먹기 전에 먹기 딱 좋았어요!

 

"곱창 3인분 75,000원"

 

곱창은 안에서 좀 구워져서 나와요!

먼저 구워지는 염통을 먹고 있으니

곱창이 알맞게 구워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곱창이 쫄깃하고 고소해서 입안에서 살살 녹는듯한 느낌이었어요!

깻잎, 고추짱아찌, 양파 모든 반찬들에 잘 어울려서 돌아가면서

곁들어 먹었어요!

 

"볶음밥 3,000원"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볶아먹고 나왔어요!

저는 볶음밥을 후식으로 먹고 나와야 밥을 

다 먹은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곱창 맛있게 먹고 온날!

고소하고 맛있는 곱창 배부르게

먹어서 행복했던 날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