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소고기 많은 먹고 싶은날 강력추천하는 홍대점 '왔쏘'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0. 21.

홍대근처 식당을 찾다가 발견해서 가게된 '왔쏘'

소고기 무한리필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의 질도 좋아보여서

바로 다른곳 더 보지 않고 픽했어요!

 

장소

 

*영업정보*

위치 : 서울 마포구 독막로 7길 20 2층

상수역 1번출구 7분거리

영업시간 : 12:00~23:00

문의 : 02-336-7772

왔쏘는 2층에 위치해있어요!

빨간색 간판이라 눈에 잘 띄었어요!

저희는 바로 무한리필로 주문했어요!

먹는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 무한리필이 좀 부담된다

하시는 분들은 프리미엄세트라고 좀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세트가 있으니 그걸로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고기는 처음에 이렇게 세팅되어서 나오구요!

고기를 다 먹고 벨을 누르고 고기를 더 요청하면

직원분께서 고기를 더 가져다주세요!

질이 좋아보이는 고기라 더 맘에 들었어요!

인당 1000원씩 추가되는 셀프바입니다!

김치, 버섯 등 고기 먹을때 필요한 부재료들이 있었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무한리필 퀄리티치고 맛있어서 계속 먹었던 거 같아요!

특히, 무한리필이라 부담없이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첫번째 판을 다 먹고 두번째 고기를 주문했는데요!

홍대 왔쏘는 미국산 냉장 소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누린내도 안나고 맛도 좋아서 퀄리티가 좋은 고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소고기는 이렇게 덜 익혀서 먹어도 괜찮아서 참 좋아요!

덜익혀서 먹는 맛이 있더라고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무한리필이라 고기 부위를 선택할 수 없었던

것이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에 고기면은

재방문 의사 확실히 있어요!

다음에 소고기 먹고 싶을 때 또 방문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