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성북동 가볼 만한 곳 [조셉의커피나무]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0. 19.

조셉의커피나무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라스트오더) 21:30

 

[전화번호]

02-741-1060

 

[주차 가능]

 

 

성북동 조셉의 커피나무 카페는

오르막길을 오라야 볼 수 있는데요.

외부 인테리어가 알록달록하면서

투머치 빈티지함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참고로 집을 개조해 만든 카페라고 해요.

그래서 정감 있고 아늑해 보였어요.

입구가 있는 주차장에 이런 장식들이 많더라고요.

카페 내부로 들어가 보니 앤티크한 분위기예요.

메뉴판

메뉴판 보니 다양한 음료 메뉴들이 많았어요.

커피 종류가 정말 다양했고, 리필도 2, 3천 원만 지불하면 가능해요.

그 외 디저트도 다양했어요.

 

참고로 매장 이용 시간은 2시간이고

1인 1메뉴 주문이에요.

계단을 걸어서 올라가면 1층이 나와요.

빈티지한 분위기고 소픔들이 많아서 그런지 볼거리가 풍성해요.

2층도 있는데 뷰를 감상하면서 차를 마시기 좋았어요.

산속에 있다 보니 힐링 되는 시간이었어요.

밖에는 테라스도 있어서

여유롭게 자리 잡고 시간 보내기 적당했어요.

 

만약 성북동에 놀러 온다면

한 번쯤 [조셉의커피나무]

카페 들리는 것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