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선릉역 순대국 맛집 [농민백암순대] 본점 다녀왔어요!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0.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릉역에 맛있는 순대국이

있다는 소식에 바로 달려와본 

농민백암순대 라는 곳에 대해 소개해보려합니다!

 

장소

주차

영업정보

위치 : 서울 강남구 선릉로 86길 40-4

선릉역 1번출구에서 6분거리

영업시간 : 평일 11:10~21:00

                                            토요일 11:10~15:30 (일요일 휴무)

라스트오더 : 평일(20:30), 토요일(15:00)

문의 : 02-555-9603

 

저희는 기본 국밥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수육도 진짜 밋있다고 해서 다음에 꼭 먹어보려고요!

메뉴가 간단한데 다 맛있어보이는 메뉴들이었어요!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국밥이 나오는데는 시간이 많이 걸러지 않았어요!

바로 부추올리고, 맛있게 먹을 준비를 했어요!

들꺠를 뺴놓을 수 없죠ㅎㅎ

부추를 밑으로 밀어넣은 다음 바로 위에 들깨를 뿌렸습니다.

그뒤로 섞어서 먹어보았는데, 돼지고기와 내장이 많이 섞여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돼지고기와 내장, 그리고 공깃밥까지 여기다 깍뚜기를 올려먹었는데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왜 맛집인지 한입먹어보면 감이 옵니다.

특히 양이 많은 편이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배부르게 순댓국 먹방한 날이었어요!

국물이 갈끔하고 단백하고 맛있어서

왜 인기가 많은 맛집인지 알 수 있었어요!

특히, 수육을 먹으러 다음번엔 또 오고 싶어요!

수육은 주문할 수 있는 시간이 따로 있어서

잘보고 와야겠어요!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