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송도 대형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가볼만한 송도 핫플 카페!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7. 28.

위치 : 인천 연수구 청량로 145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영업시간 : 10:00-22:00

라스트오더 : 21:00

문의전화 : 0507-1377-3750

안녕하세요! 송도에 위치한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을 다녀왔어요!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다 주차공간이라고 하는데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 자리가 부족한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내부는 깔끔하고 청량한 느낌이에요!

가게가 엄청 커서 자리를 잡는데 고민을 많이하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꽤 원하는 자리에 앉아 행복했어요!

 

 

1층에 작은 식물원 처럼 아름답게 저렇게 꾸며져 있었어요!

저기 보이는 동그란 노란 조명 앞에서 사진 많이 찍는 포토존이에요!

이곳을 중심으로 사방에 자리가 셋팅되어 있었어요!

 

이곳은 파스타, 빵, 음료 등을 전체적으로 다 판매를 해요!

저희는 빵쪽으로 바로 가서 빵을 골라보았어요!

빵이 가격은 좀 있지만 그래도 디자인도 예쁘고 맛있어서 추천해요!

카페 자리에 앉아 분위기 있게 먹기에도 좋았어요!

 

특히 어느자리에서나 식물원 같은

카페의 뷰가 잘보여서 참 맘에 들었어요!

음료와 베이커리, 음식 모두 매장 내에서 이용이 가능해요!

외부음식 반입이 금지 되어 있고, 반려동물 동반을

금지한다고 해요! 참고해주세요~!

 

 

자리 유형도 다양해서

연인끼리 와도, 친구들끼리

단체로 와도 참 좋을 거 같은 

카페였습니다!

특히 식물원 같은 분위기가 자리 곳곳에서

느껴져 너무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