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파주 가볼 만한 곳 대형 카페 [앤드테라스]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7. 27.

앤드테라스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정보>

(매일) 10:00~22:00

(런치 라스트오더) 19:50

 

<전화번호>

031-937-8612

 

<주차 가능>

<위치>

외부

한눈에 보기에는 커보이는

앤드테라스인데요~!

외관은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건물로 되어 있어요.

1층

들어서면 중심부 수목을 따라

열지어 있는 테이블 수가 많아서 놀랐어요~!

 

우드톤 베이스에 초록한 식물들이

내부를 더욱 화사하고 생동감 있게

분위기를 형성했어요~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카페였는데요~^^

그림과 조명을 적절히

활용한 센스가 돋보이는데요.

 

좌석마다 인원수를

다르게 배치해도 될 만큼

다양하게 배열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는 화장실가는 통로예요.

앤드테라슨에 디저트

종류가 많았는데요.

맛있어보였어요.

 

연탄빵(75), 명란바게트(6.5),

메콤소세지(6.5), 고구마빵(5.5)

등이 보였어요.

옆에는 다양한 와인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메뉴판

다양한 음료들 외

브런치 메뉴들도 있었어요.

2층

감각적으로 꾸며진 거실 같은

분위기에 1층과 달리 차분하고 한적해

보이는 분위기였어요~!

 

다채로운 인테리어 테이블과

소파들이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3층

3층은 캠핑 별장에 온듯한

안락하고 귀여운 느낌의

분위기였답니다.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명당인 구름다리에서의 뷰에서

찍었는데 너무 예쁘더라고요~ㅎㅎ

 


파주 앤드테라스는

넓고 초록한 식물들이 많아서

힐링이 되는 공간이었어요.

 

특히 다양한 분위기의

공간들이 많아서 구경하기에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여러분들도 휴식할 만한 데이트

징소나 이색 카페를 고민하고 있다면

파주 앤드테라스로 놀러가 보는 것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