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남양주 식물원 카페 [비루개]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7. 26.

비루개 영업정보 및 위치

★ 영업시간

(화, 수) 정기휴무

(워, 목, 금, 토, 일) 11:30~21:00

 

☎ 전화번호

031-841-7612

 

● 주차 가능

▶위치

최근 주말에 놀러갔던

식물원 카페 비루개~!

 

주차장도 생가보다 넓고

파케도 엄청 넓었어요~!

식물원 컨셉이라 그런지

파릇파릇한 생동감을 느낄 수

있어서 힐링이 되더라고요~!

매장 안으로 들어서니

점원은 두 분 계셨고

여기서 1인 1음료를

주문해야 매장 메인 공간으로

올라갈 수 있더라고요.

메뉴판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빠르게 주문했어요.

 

가격은 6,500원이었어요.

생각보다 가격대는 있는 편이었어요.

음료 외 다양한 빵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1층에서 바라본 경치예요~!

보는 순간 마음의 힐링이 더욱

되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주문한 메뉴랑 영수증 받은 후

보여주고 카페로 올라왔어요~!

주문하는 곳이랑 카페랑 거리가

꽤 있더라고요.

올라가는 길이 꽤나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올라오니 화로도 있더라고요.

불멍하기도 좋고, 소세지나 쥐포도

구매해서 구워 먹을 수 있어요.

시야가 탁 트여서

시원하고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탁구대도 있어서

구경하면서 자유롭게 놀 수 있어요.

편안하고 자유롭게 앉을 수

있는 공간들이 많았는데

저는 이 자리가 꽤 마음에

들어서 자리잡았답니다.

탁구대 외에도 다른 오락 기구도

더 있어서 어린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차 마시는 것 외에도

일행들과 더욱 다양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나

놀 거리가 있다 보니 가족 단위 분들이

많이 놀러오셨더라고요.

카페 곳곳에는

이렇게 이색적인 식물원처럼

꾸며져 있어서 더욱 이색적인 분위기가

펼쳐졌어요~!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쉬는 것도 참 소중했던 시간이었어요.

2층에서 바라본 모습

예쁘죠?

 

깊은 산속에 있는 듯한

비루개로 한가한 주말

특별한 시간 보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