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송파, 잠실 칼국수 맛집 추천 "장칼집"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0. 5.

오랜만에 다시 방문한 송파구 장칼국수 집 '장칼집'

다행히, 오늘은 줄이 별로 길지 않아서 예상했던것보단

일찍 입장할 수 있었어요!

 

가게

주차

*영업정보*

위치 : 서울 송파구 가락로 6길 3

석촌고분역 3번출구에서 11분거리

영업시간 : 11:00-15:00(일요일 정기휴무)

문의 : 0507-1413-7935

주차 : 송파책박물관 주차장

 

오랜만에 가보니 메인메뉴가 1,000원 인상되었더라고요!

사이드 메뉴는 500원 인상되었어요!

 

그래도, 그 정도 가격을 주고 먹을 정도로 맛있는 집이라 자부해요!특히, 이곳의 장칼국수는 매운맛 선택이 가능해요!1단계가 가장 매운맛이니 이점 유의해서 주문하세요!

 

"장칼국수 2단계 기본 8,000원"

 

저는 고민하다가 기본인 2단계로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먹으려니 기분이 먹기전부터 설랬어요!

맛은 그렇게 맵지는 않고 먹을만한 매운맛인거 같아요!

면은 쫄깃하고, 계속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특히, 김과 칼국수의 조합이 좋았어요!

 

"들깨칼국수 9,000원"

 

후기에 들깨칼국수가 맛있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들깨 칼국수도 하나 시켜보았어요!

들깨가 가득 들어가서 걸쭉하니 맛있었어요!

면은 장 칼국수와 동일하게 쫄깃하고 계속 들어가는 식감이었어요!

장칼국수와는 다르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오랜만에 방문하여, 맛있는 장칼국수를

맛보고 와서 좋았어요! 특히, 이곳은 공기밥이

무료여서 다 먹고, 배고플일이 전혀 없다는 사실!

다음에 방문하면 주먹밥과 만두도 먹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