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부산 범일동 가볼 만한 곳 [카페편안]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0. 4.

 

카페편안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 시간]

(매일) 12:00~22:00

 

[전화번호]

0507-1374-5250

 

[주차 가능]

[위치]

카페편안은 찜질방 그리고 미니영화관이 있다고 해요.

입구부터 힐링 될 것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예요.

안내판도 있고요.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서

식어도 커피가 맛있다고 하네요.

내부로 들어오니 이렇게 되어 있어요.

입구쪽에 바로 주문대가 있어요.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어요.

수제 청들과 케이크들이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보니 더욱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가격대는 보통이었어요.

범일동이 잘 보이는 창가 뷰가 돋보였어요.

인테리어도 잘 어울리고요.

여기는 컨셉이 이색 힐링 찜질방이에요.

미니 영화 상영관도 있어요.

사람이 없을 시 원하다면 처음부터 상영이

가능하고 넷플릭스에서 원하는 영화를 얘기하면

관람도 가능하다고 해요.

벽 쪽에 이렇게 영상을 틀어놓고 관람할 수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옥상도 있어서 구경할게 많았어요.

올라가니 탁 트인 공간은 아니지만

그래도 주변이 훤히 다 보이고

천막이 있는 공간이었어요.

멋진 풍경까지 감상할 수 있어서

나름 힐링하는 시간 보냈어요.

 

만약 부산 범일동에 오게 된다면

한 번쯤 들리기 좋은 카페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