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혜화역 맛집, 만두와 떡볶이의 조합이 환상인 곳 창화당 대학로점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0. 4.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떡볶이를 먹자고 결정하고

방문하게 된 창화당 대학로점!

특히, 대학로의 창화당은 가게 분위기가

레트로풍이라 하여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영업정보*

위치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6길 39 1층

혜화역 3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영업시간 : 11:00-21:00

브레이크타임 : 15:30-16:30(평일에만 해당)

주차 : 황금주차장(도보 2분거리)

문의 : 070-7755-0908

 

도착한 창화당은 겉모습에서부터 레트로 느낌이 강하게 풍겨져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내부의 분위기가 개화기 의상과 잘 어울리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그래도 저희는 떡볶이를 먹으러 온것이기 떄문에!

유혹을 뿌리치고, 떡볶이와 만두를 시켰어요!

만두가 맛있어서 유명해진 곳인만큼 이곳에 와서 만두를 안먹어볼 수 없었어요!

저희는 주저 없이 바로 고기와 김치 반반 만두를 시켰어요!ㅎㅎ

김치만두와 고기만두를 다 먹을 수 있어 좋았고

두개 다 각자의 매력대로 맛있게 먹었어요!

만두는 역시 반반이죠ㅎㅎ

 

그 다음으로 빠르게 나온 창화당 떡볶이!

창화당 떡볶이는 튀긴 만두피를 올려주는게 특징이에요! 

매콤하고 달달한 떡볶이 맛이 일품이었어요!!

특히, 만두피와 깻잎 토핑과 같이 먹으니 더욱 꿀맛이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떡볶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날!

최근부터는 살떡과 밀떡 선택이

가능해져 더욱 더 다양하게

메뉴를 먹어볼 수 있을 거 같아요!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