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연희동 펜팔 도전해볼 수 있는 힐링공간, 글월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0.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희동에 펜팔을

해볼 수 있는 공간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해본

연희동 '글월'이라는

곳에 대해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영업정보*

위치 :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10 403호

영업시간 : 13:00-19:00(일요일휴무)

문의 : 02-333-1016

->동절기, 하절기 영업시간 상이, sns 공지 확인

 

연희동 글월은 4층에 위치해있었는데요!

다행히, 앞에 작은 입간판이 있어서 이곳이 맞음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굉장히, 비밀의 장소를 찾아가는 듯한 설램이 느껴졌어요!

 

글월의 위치는 403호로, 해당 호수로 가면 작게 이렇게

글월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요! 이 문을 조심스럽게

열고 들어가보았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예쁜 원목가구들이 가득했어요!

굉장히 비밀의 공간에 들어온듯한 느낌이 들어 굉장히 설랬어요!

 

계산대와 진열대 맞은편에 편지 혹은 펜팔을 쓰고

갈 수 있는 작은 공간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하러온 펜팔 서비스!

펜팔 서비스는 편지를 하나 쓰고 카운터의 접수 후

다른이의 편지를 한통 가져가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편지를 쓰면서도 내가 받게 될 다른이의 편지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있을지 궁금했어요!

 

펜팔서비스를 이용해보면서 좋았던 점은 나를 표현하는

키워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무엇보다 익명이 보장되며, 익명의 편지에 답장을 할수도,

내편지에 대한 답장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1만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한번쯤은 해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열심히, 편지를 적어두고 하나의 편지를 들고 가게를 나왔는데요!

평소에 펜팔서비스는 인기가 많은 상품이라 대기는 기본이더라고요!

 

예약은 가능하지만, 앞에 대기자분들이 있으면 1-2시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 해서 이 점 참고하고 가시기를 바래요!

 

그래도 저는 펜팔 서비스에 참여해본게 

즐거웠던 경험이었어요!

 

 

 

오랜만에 비밀친구가 생긴듯한 느낌이 들어서

굉장히 기분이 묘했던 날! 가게의 분위기도

90년대 느낌이 물씬 나 

저도 괜히 옛날로 돌아간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