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부산 가볼 만한 곳 [랑데자뷰 해운대점]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9. 29.

랑데자뷰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 시간]

(매일) 09:30~24:00

 

[전화번호]

0507-1351-1434

 

[주차 가능]

[위치]

 

해운대 랑데자뷰에 도착했어요.

입구가 특이하게 돌담으로 쌓여져 있어요.

 

사실 랑데자뷰는 전국에 지점이 많지만

특히 해운대점은 포토존이 유명해서

인기가 있는 곳이에요.

안내판

건물 내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3층으로 바로 편하게 이동했어요.

내부로 들어오니 멋진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마치 해변에 온 듯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판

메뉴판 보니 가격대는 다소 있는편이었어요.

맛있는 디저트들이 있어요.

인기있는 메뉴들은 품절되어 없더라고요.

다른 분위기의 자리들이 많았는데

특히 명당인 포토존이 마음에 들었어요.

해운대 바다가 장 보이는 통창 자리

사진 찍을 수 있게 의자도 있어요.

 

이 포토존은 3층과 5층 똑같이 있어요.

5층에는 동굴 컨셉이더라고요.

4층 없이 2층부터 시작되는 건물이에요.

3층, 5층, 6층 이렇게 사용할 수 있어요.

6층도 동굴 느낌이 났어요.

 

만약 부산에 들리게 된다면

한 번쯤 오기 좋은 카페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