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 총정리, 같이 호러할로윈 즐기러 가요!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9. 22.

드디어 롯데월드에 호러할로윈이

9/1일부터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9/1일부터 11/5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이번 호러할로윈에 컨셉이에요!

생각보다 굉장히 체계적으로 준비했네요!

 

롯데월드에서 할로윈 컨셉으로 호러  zone, 호러어트랙션, 호러 퍼포먼스, 스폐셜 호러존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감독의 분장실에서는 직접 전문가분들께서 호러 분장을 해주셔서

호러존을 즐길 때 2배로 더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꼭 가보고 싶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어떤 행사가 있는지 알아볼까요?ㅎㅎ

정말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네요~!

저는 특히 감독의 분장실 및 의상실, 좀비워크 vr을 꼭 가보고 싶어요!

롯데월드에서 이번 호러할로윈  특집을 준비하면서

열심히 노력하신게 눈에 보이네요!

굉장히 기대가 되는 할로윈 롯데월드!

꼭 방문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