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왕십리 양식 맛집 [오캄]에 다녀왔어요!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9. 21.

최근 왕십리에 방문했다가

점심식사할 장소로 모색하던 중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맛있는

곳이 있다는 이야기에 바로 다녀온곳인데요!

바로 오캄이라는 양식맛집이에요!

 

 

 

*영업정보*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l 130동 133호

11:00~21:00 (라스트오더 : 20:30)

0507-1374-5677

주차가능

방문해본 오캄의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살짝 빈티지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가게가 좁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많아보여 좋았어요!

 

 

음식이 정말 다양하고, 맛있어보여서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힘들 거 같은 이곳만의 메뉴를 시켜보았어요!

자리를 안내받고, 음식을 기다리고 있으니 식전빵을 먼저 가져다주셨어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좋았던 빵이었어요!

"뽈뽀 파스타 25,000원"

 

처음으로 나온 볼뽀 파스타!

매콤한 맛이 있는 파스타인데요!

보통 파스타하면 느끼한 경우가 있는데, 여기서는

오히려 느끼하지 않은 파스타를 시켜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33,000원"

 

그 다음으로 나온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에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너무 좋았던 스테이크 였어요!

특히, 옆에 구워져 나온 버섯과 야채들과 

고기를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나오자마자 금방 비운거 같아요!

 

 

 

 

 

파스타와 스테이크 모두 맛있어서

대만족하고 나온 맛집이었어요!

다음에 파스타와 스테이크 피자 같은

양식이 또 먹고 싶어질때면

또 방문해야겠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