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쯔양 맛집 수제비 먹는 닭갈비 후기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9. 23.

쯔양님 맛집으로 유명해진

수제비 먹는 닭갈비!

이름부터 기억에 남아서

한번 방문해보았는데요!

"영업 정보"

위치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19 암광빌딩

왕십리역 11번출구에서 1분거리

영업시간 : 10:00-24:00

문의 : 02-2297-8522

주차불가능

 

메뉴판에 생각보다 굉장히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특히 저는 a,b,c,s로 나뉜 메뉴들이 인상깊었어요!

무엇보다 사이드 메뉴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저희는 양념 닭갈비 2인분을 시켰어요!

요 상태에서 소스랑 섞어서 국물이 좀 졸아들고,

맛있게 닭갈비가 만들어졌어요!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수제비도 같이 시켰어요!

수제비 국물이 얼큰하니 좋았어요!

사이드 메뉴가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요....

 

마무리로는 볶음밥이 빠질 수 없죠ㅎㅎ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비벼먹고 배부른 상태로 가게를 나왔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닭갈비와 수제비를 먹어서

만족했던 날이었어요!

닭갈비는 매콤달달한게 스트레스가

풀리는 맛있는 맛이었고, 수제비는

쫄깃쫄깃하고 국물도 시원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

볶음밥까지 끝마무리를 

잘하고 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