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대구 가볼 만한 곳 팔공산 [트리팜]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9. 20.

트리팜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 시간]

(매일) 11:00~22:00

 

[전화번호]

053-986-2220

 

[주차 가능]

[위치]

 

트리팜에 도착했어요~!

숲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의 트리팜 입구

나무 농장으로 들어가 볼게요~!

입구를 지나니 넓은 돌길과 함께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자리들이 나와요.

하얀색 파라솔과 은색 의자들이 깔끔하고 한적해 보여요.

카페 외관이 보여요.

여기는 웰컴키즈존으로 아이들과

외부에는 반려동물과 동반이 가능해요.

내부로 들어오니 고급 지면서

차분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메뉴판

음료 가격대는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

이곳은 음료를 주문한는 곳이

2층에 있더라고요.

매장 전체적으로 초록색 느낌이에요.

나란히 놓인 통창이 잘 뚫려 있어서

밖에 풍경을 바라보며 차 한 잔 즐기기 적당했어요.

밖에도 자리가 있는데 소나무를

중심으로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요.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가면

트리팜 전용 버스가 있어요.

 

내부로 들어가면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서 시원하더라고요.

자리들도 많아서 한적했어요.

내부 화장실은 1명만 사용할 수 있고,

외부 화장실은 주차장 근처에 있더라고요.

또 다른 곳에는 토끼 먹이 먹이는

체험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긔여운 토끼까지 구경하며

아주 좋은 시간 보냈어요.

 

생각보다 엄청 규모도 크고

숲속에 위치해 있어서 자연을

만끽하기 좋았어요.

가족분들과 오는 거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