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중구, 을지로 4가 칼국수, 김치볶음밥 맛집 추천 [꾸왁칼국수]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2.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김치볶음밥과

칼국수 맛집 [꾸왁칼국수]에 대해서

리뷰해보려 해요!

 

 

[영업정보]

위치 : 서울 중구 창경궁로 67-13 꾸와칼국수 1층

을지로4가역 3번 출구에서 1분거리

영업시간 : 11:20-19:30

브레이크타임 : 16:00-17:00

라스트오더 : 19:00 (토요일 15:30)

정기휴무일 : 일요일

문의 : 0507-1429-2808

주차 : 원일주차장

 

간판이 특이하게 생겨서 한참 들여다보게 되었어요!

알고보니 저 앞에 그릇모양이 꾸왁이라는 글씨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손님들로 꽉 차있었고, 나무 식탁으로 되어있었어요!

메뉴는 면 요리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맛있어보이는 메뉴들이 많아 정말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요!

저희는 칼만두 1개, 김치볶음밥 1개를 시켰어요!

최대한 많은 음식을 접해보고 싶었거든요!

김치볶음밥 7,000원

보자마자 너무 맛있어보여 군침이 돌았던 메뉴에요!

계란 노른자를 톡 터뜨려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밥에 기름코팅이 제대로 되어있고, 김치랑 고기가 많이

들어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한번 먹기 시작하면 계속 들어가는 중독성 강한 맛이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매콤하고 중독성 강한 맛이에요!

뒤이어 금방 나온 칼만두 8,000원

만두와 칼국수를 동시에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던 메뉴에요!

국물도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라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김치볶음밥 먹고 국물 한입 먹으면 딱 좋아요!

 

이 집은 만두랑 면을 직접 매일 만드신다고 하시는데, 

그래서 그런지 면도 두껍고 쫄깃하고 만두도 

속이 꽉 찬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만두가 역시 직접 만드셔서 그런지 크기가 정말 컸어요!

특히 만두 조금 잘라서 만두랑 칼국수면이랑

김치랑 해서 다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음에 또 방문해서 먹고 싶은 곳이었어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고 푸짐해서

대만족하고 돌아온 꾸왁칼국수!

비빔국수도 맛있을 거 같아서

다음에 방문하면 비빔국수를

맛보고 싶네요ㅎㅎ 한끼를

든든하게 먹고 싶은 가성비

좋은 식당을 찾으신다면

강력추천해드리는 곳이에요!

 

장소

 

 

주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