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경기 파주 가볼 만한 곳 [필무드]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2. 21.

필무드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매달) 5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31-944-0323

 

[주차 가능]

[위치]

 

경기 파주에 있는 필무드 카페에 왔어요.

1층과 2층, 야외테라스까지 있는 대형 카페예요.

내부로 들어가니 양쪽으로 공간이 나눠져있어요.

한쪽은 주문대, 베이커리와 좌석들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창가 자리에서 차 한 잔 하기 좋았어요.

맛있어 보이는 베이커들이 많았어요.

간단한 음료들과 샐러드도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보니 가격대는 다소 있는 편이에요.

시그니처메뉴들도 보여요.

2층도 곳곳 인테리어가 화이트톤이라 깔끔해 보여요.

1층과 마찬가지로 창가 자리도 많았어요.

루프탑도 올라가 봤는데 생각보다

자유롭게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많고 넓어요.

전경 바라보기 적당했어요.

1층 야외도 정원이 있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만약 경기 파주에 온다면

한 번쯤 필무드에 들리는 것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