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경기 광주 가볼 만한 곳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베이커리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2. 22.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00~18:30

 

[전화번호]

031-762-5778

 

[주차 가능]

[위치]

 

경기 광주 퇴촌면에 있는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에 왔어요.

이곳은 베이커리가 맛있다고 하는데요.

1층 내부로 들어가 보니

큰 원목 테이블이 있었는데

단체 손님도 나란히 앉을 정도로 충분했어요.

주문대 있는 쪽으로 가보니

수많은 베이커리들이 보여요.

아주 먹음직스럽고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뜀틀빵도 있어요.

정말 신기하게 생겼어요. 빵에 숫자도 찍어져 있어요.

메뉴판 보니 가격대는 다소 있는 편이고,

음료 종류는 다양했어요.

옛 건물을 고친 것 같은 그런

내부 인테리어로 거친 느낌의 콘크리트와 원목테이블이 인상적이에요.

2층도 올라가 보니 한적하고

자리도 많아서 자유롭게 앉아서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화장실도 들어갔는데 초록한 식물들이 있고

쾌적하고 깨끗한 편이었어요.

 

빵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서울 근교라 한 번쯤 들려보는 것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