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제주 성산 가볼 만한 곳 [브라보비치]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1. 16.

브라보비치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00~19:30

(라스트오더) 19:00

 

[전환번호]

0507-1310-8448

 

[주차 가능]

건물 뒤쪽 주차장 이용

[위치]

 

제주 성산 브라보비치에 도착했어요.

처음에는 호텔이 앞에 있길래 일부인 줄 알았는데

영업장은 엄연히 다른 곳인 것 같았어요.

마치 어디 해외에 있는 듯 비치풀

느낌으로 되어 있어서 이국적이었어요.

야외좌석은 1시간 이용 후

2층으로 이용 바람 안내되어 있어요.

내부로 들어가니 아기자기하고 빈티지한

소품들로 꾸며진 작은 소품샵이

생긴 주문하는 공간이었어요.

먹음직스러운 케이크, 스콘, 쿠키 등

디저트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매일 매장에서 프랑스산 버터와 밀가루로

직접 만든다고 해요.

거기다 다양한 와인들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보니 메뉴가 다양하고

1인 1메뉴 주문으로 되어 있어요.

가격대는 있는 편이었어요.

2층 실내도 나름 깔끔하고

이국적이어서 예뻤어요.

2층 뷰까지 이렇게 잘 보여서

성산 일출봉까지 볼 수 있어요.

만약 제주도에 놀러가게 된다면

한 번쯤 들리기 좋은 카페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