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대구 가볼 만한 곳 [남산제빵소]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1. 15.

남산제빵소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09:00~22:00

 

[전화번호]

053-423-4777

 

[주차 가능]

매장 앞 프라임 주차장 (2시간 무료주차) 가능

 

[위치]

 

 

베이커리 맛집으로 유명한

대구 반월당역 남산빵소에 도착했어요.

내부 입구쪽에 들어오니

빵 만원 당 주문 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안내와

주차장 2시간 무료 안내판이 보여요.

내부는 생각보다 쾌적하고

넓어서 좋았어요.

자리도 생가보다 많아서

자유롭게 앉을 수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가격대 보니 의외로

비싼 편은 아니었어요.

베이커리 맛집답게

다양한 빵들이 있어서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다른 공간에는 이렇게

큰 책장이 있는데 바로 옆이

예스 24라는 서점이 있는데

연결해주는 통로더라고요.

 

연결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다른 한편에는 이렇게 제빵실이 따로 있어요.

만약 대구 반월당역에 놀러 오게 된다면

한 번쯤 남산제빵소로 들려서

빵 사가는 것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