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대구 가볼 만한 곳 [오마모리]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1. 17.

오마모리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전화번호]

053-555-2060

 

[주차 가능]

카페 앞 주차장 이용 가능

 

[위치]

 

대구 오마모리 카페에 도착했어요~

예전에 앞산 홍차카페로 유명했던 코코로 자리에

새롭게 바뀐 앞산 오마모리 카페예요.

입구부터 일본식 전통 가옥의

느낌으로 되어 있어요.

 

2층 단층 건물로 1층은 카페로 하고

2층은 건물 사장님이 거주를 한다고 하네요.

입구 양 옆으로 해서 작은 일본풍

정원을 만들어두었더라고요.

 

내부 안쪽의 창가 자리에 앉으면서

정원을 바라보며 티타임 즐기기 좋았어요.

카페에 귀여운 고양이도 있더라고요.

내부로 들어오니

햇살이 잘 비치는 창가 자리가 마음에 들었어요.

주문대 마저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더라고요.

메뉴판

메뉴판 보니 다양한 티 음료들이 많았어요.

그외 빙수와 디저트로 카스테라, 케이크, 애플파이도 있더라고요.

내부가 생각보다 앉을 곳이 많고

좌석 타입도 다양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공간마다 분위기도 고급스러웠어요.

 

만약 대구에 놀러가게 된다면

한 번쯤 들리기 좋은 카페로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