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푸짐한 청량리 돼지곱창전골 맛집 [은하곱창]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0. 26.

오랜만에 곱창전골이 먹고 싶어져

급 방문하게 된 청량리역 근처

"은하곱창"

여전히 사람은 많았고, 맛있었던 맛집이었어요!

 

장소

 

 

*영업정보*

위치 :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15길 22 은하곱창

청량리역 3번출구에서 20분거리

영업시간 : 11:00-21:30 (일요일휴무)

토요일은 20:00까지

브레이크타임 : 13:30-14:30 (토요일제외)

라스트오더 : 12:30, 20:30

토요일은 19:00

문의 : 0507-1403-0262

주차 : 전농2동공영주차장

 

오랜만에 방문했던 은하곱창은 여전히 사람이 많고

시끌벅적한 분위기였어요!

 

은하곱창의 메인메뉴는 바로 "돼지곱창전골" 인데요!

그 외에 사이드 메뉴로 오징어볶음, 국수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전골 먹으면서 배고프시다면 사이드 메뉴 시켜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희는 일단 먼저 돼지곱창전골 소 자를 주문하였어요!

역시 요즘 물가가 계속 오르고 있어서 그런지 전보다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고요!

"돼지곱창전골 (소) 30,000원"

 

이곳의 돼지곱창 전골은 양이 꽤 많은 편이에요!

특히, 국자로 이곳저곳 뒤적거려보면 곱창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그렇게 곱창을 크게 퍼서 밑그릇에 놔두고

준비되어 있는 양념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곱창을 주시면서 당면사리를 같이 주시는데요!

한번에 다 넣으면 넘칠거 같아서 조금씩 나눠서

담아보았어요! 당면이 곱창전골의 맛을 한결 더 살려주었어요!

 

곱창 전골은 조리되어 나오는 거라 나오면 따로 익히는 시간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데요!

저희는 얼른 나오자마자 곱창전골 위에 당면사리를 살짝 올려놓았어요!

당면이 익어서 소스가 당면에 베어있을 때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쑥갓은 무료이니 필요하신분들은 얼마든지 편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곱창이 탱글탱글하고 맛있어서 계속 먹게된 맛집이었어요!

은하곱창은 매일 신선한 곱창을 받아 좋은 퀄리티에 곱창이

나오는 것이라고 해요! 어쩐지 곱창이 정말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이 나왔는데요!

소스가 잘 베어있는게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마지막에는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야 하는 거 같아요!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재고가 소진되면

판매하지 않는다는 점이었어요!

생각보다 재고가 빨리 소진되니 일찍 도착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오랜만에 푸짐한 돼지곱창 전골을 먹고 왔네요!

곱창전골이 예전에 비해 비싸지긴 했지만,

양은 여전히 많고 맛있었어요!

이제는 포장도 가능하니 나중에 

포장으로 주문해서 집에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