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발산역 고기와 김치의 환상 조합 '김치옥'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0. 25.

전부터 가고 싶어서 맛집 리스트에만 

저장해놓고, 기회가 안되서 못가다가

이번에 기회가 되서 방문하게 된

발산역 '김치옥'

 

장소

 

*영업정보*

위치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5 지투프라자 2층

발산역 9번출구에서 7분거리

영업시간 : 11:00-22: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라스트오더 : 21:30

문의 : 0507-1443-2029

주차 : 건물 내 지하주차장

 

드디어 도착한 김치옥!

건물 외관부터 흰색이라 눈에 잘 띄고, 깔끔한 분위기가 풍겨졌어요!

 

내부 또한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었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물씬 느껴졌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나중에 더 많은 사람들이랑 와서 여러가지 다 시켜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김치찜, 구이, 찌개 역시 김치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김치가 곁들어진 메뉴가 많았어요!

 

특히 이곳은 점심특선으로 2인세트와 3인세트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나중에 방문해서 꼭 요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요!

 

그리고 한판세트와 패밀리세트라는 이름으로

김치옥의 메뉴를 살짝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 구성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메뉴가 많아 고르기 어려우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메뉴에요!

 

솥뚜껑 한돈 김치찜 26,000원

 

가장 먼저 솥뚜껑 한돈 김치찜이 나왔어요!

매콤하고 칼칼해 보이는게 입맛을 돋구게

하더라고요! 특히, 당면에 국물이 잘 베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김치를 잘라 고기와 두부와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참고로 햄사리나 라면사리도 필요하시면

따로 추가가 가능하다고 해요!

2.5cm 김치옥 삼겹살 2인분 28,000원

 

여기까지 왔는데, 김치찜만 먹고 가기에는 너무 아쉽잖아요!

그래서 김치옥 삼겹살 2인분을 추가로 시켰어요!

이곳은 삼겹살을 직원분께서 직접 다 구워주셔서

맛있고 편하게 삼겹살을 먹을 수 있었어요!

직원분께서 고기 구워주시는데 군침이 돌아서 얼른 먹고 싶었어요!

특히 이곳은 미나리, 김치 등을 불판에 같이 구워주시는데 고기가

다 구워지고, 같이 구워진 김치와 미나리 등을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삼겹살 메뉴를 시키면 같이 나오는 치즈 계란찜이에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신기하고 당황했어요ㅋㅋㅋ

특히, 그냥 계란찜이 아니라 치즈계란찜이라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치즈에 고소함과

계란찜이 잘 어울렸어요!

요건 김치찜을 시켜서 같이 나온 계란말이!

구성에 따라 다른 계란을 이용한 사이드 메뉴가 나온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계란말이가 정말 부드럽고 살살 녹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캐찹을 따로 줘서 거기다

찍어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고기랑 김치 그리고 계란의 조합이

환상적이었던 김치옥!

음식도 정말 맛있었고, 서비스도 좋아서

다시 재방문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