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대구 가볼 만한 곳 [커피 빈잔]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0. 25.

카페 빈잔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전화번호]

0507-1483-7111

 

[주차 가능]

[위치]

 

 

대구에 있는 커피 빈잔에 도착했어요.

외부 건물이 감성 있어 보여요.

내부로 들어가 보니 1층은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깔끔하고 아늑해 보이는 우드톤으로 맞춰져 있어요.

메뉴판

가격대는 보통이었어요.

스페셜 커피인 나무라떼가 독특해 보였어요.

디저트로 빵과 케이크가 몇 가지 보여요.

1층 또 다른 공간에는 벽면에 벽난로를 띄운

스크린 장식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1층과 달리 2층은 또 다른 느낌의 모습이에요.

마치 팝아트 전시회 온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통유리로 되어 있는 창가 자리들도 마음에 들었어요.

매장 입구 바로 앞에는 이렇게 된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여유롭게 차 마시기 적당했어요.

궁금했던 나무라떼도 사봤는데

가격은 6000원이고

라떼 위에 나무를 표혔더라고요.

 

맛은 아인슈페너와 비슷했고,

커피 위 크림이 부드러웠어요.

 

만약 대구에 오게 된다면

한 번쯤 [커피 빈잔]에 와서 시간 보내기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