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춘천 가볼 만한 곳 [그린보드] 식물원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9. 16.

그린보드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 연중무휴

 

[전화번호]

0507-1340-0890

 

[주차가능]

[위치]

 

깔끔하고 잘 꾸며져 있는

정원이 보이는 카페 "그린보드'

보기만 해도 벌써 힐링 되네요.

들어가는 입구 쪽에는 파릇한

식물들이 맞이하고 있어요.

카페 내부로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더 매장이 넓고 예뻤어요.

메뉴판

주문대로 가서 메뉴판 보니

가격대는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

음료 메뉴는 다양한 편이었어요.

디저트들이 엄청 다양한 편이어서

취향대로 고르기 좋았어요.

1층 중앙으로 오면 이렇게 인공연못이

조성되어 있어요.ㅎㅎ 그 안에 신기하게도

잉어와 금붕어들도 풀어놨어요.

마치 자연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자연 속에 있는 듯 잘 조성되서 좋았어요.

2층

2층은 더 한적하고 예쁘더라고요.

별관

여기는 따로 별관도 있었는데

본관과 다른 분위기의 공간이었어요.

그리고 본관이 메인이라 그런지 한적했어요.

생각보다 볼거리도 있고,

식물들이 많아서 그런지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느낌이었어요.

 

만약 춘천에 들린다면

한 번쯤 "그린보드"로 와서

시간 보내는 것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