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경기도 광주 가볼 만한 곳 목욕탕 컨셉 [가디온] 카페 소개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8. 25.

가디온 영업정보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30~20:00

 

[전화번호]

031-763-6612

 

[주차 가능]

건물 외벽은 금색으로 장식되어 있는데

다소 독특하고 신기했어요.

 

가디온은 2층으로 되어 있고

주차장도 비교적 넓은 편이에요.

내부로 들어오니 더 넓어 보여요.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가득해요.

메뉴판

음료 메뉴들이 단조로웠어요.

가격대는 다소 있는 편이었어요~!

내부에서 뭔가 목욕탕에서

볼법한 바닥 타일이나 천장 등 분위기를 잘 연출했어요~

테이블 좌석은 한 테이블로 엄청

넓게 되어 있고 심플했어요.

여기는 1층 마사지실로 ㅎㅎ

아주 디테일하게 표현했어요.

여기는 온탕이에요~

소품들이 더욱 분위기와 컨셉에 맞아요.

여기는 사우나실이에요.

정말 다양하게 공간을 구성했어요.

덕분에 많이 구경할 수 있는 재미가 있어요.

여기는 2층인데요.

공용 찜질방 휴식 공간이 생각나는 인테리어예요.

비교적 더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예요.

한적하게 창가에서 풍경 바라보며

휴식하기 좋을 듯한 공간이에요.

 

만약 경기 광주에 오게 된다면

이색적이거나 목욕탕 컨셉을 구경하고 싶다면

"가디온" 카페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