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분위기 좋은 홍대 합정 강력추천 대형카페 [더블유오앤]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2. 30.

홍대에서 밥 먹고, 카페를 찾아다니다가

큰 건물의 카페를 하나 발견했는데요!

외부가 맘에 들어 여기다 하고 바로

방문하게 된 '더블유오앤'

오늘은 그 후기를 적어보려해요~!

 

 

*영업정보*

위치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6길 20-9 1층,B1층

합정역 3번 출구에서 8분거리

운영시간 : 11:00-23:00

라스트오더 : 22:30

문의 : 0507-1403-8003

주차 : 합정역청년주택민영주차장

(30분에 1,500원)

 

 

장소

 

주차

처음에 건물을 보자마자 건물이 엄청 커서 눈에 확들어온 이곳!

카페라고 해서 바로 결정하고 들어갔어요!

이곳에는 특이한 디자인의 조형물이 있어서 눈에 확 들어왔는데요!

천장에서 물이 떨어지는 구조의 조형물이 있더라고요!

굉장히 분위기 있고 신기헀어요!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도 신선하고 특이한 느낌이었어요!

모든 자리의 주변이 예쁘게 다 다른 느낌으로 느낌있게 꾸며져 있었는데요!

어딜 앉아도 분위기에 취할 수 있어 너무 좋았던 인테리어에요!

특히 저는 이런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가 나타나는 자리들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에 앉을까하다가 음식을 먹기가 불편할 거 같아

포기하고 다른 자리를 둘러보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눈에 띄었던 빵 고르러 간 곳에서 본 샹들리에!

반짝반짝해서 눈에 안띌수가 없더라고요!

이곳의 분위기를 주도하는 데 한몫을 하더라고요!

자리를 잡고 앉고, 먹을 것을 주문하러 갔는데요!

저희는 아메리카노(5,000원) 2잔과 소금빵과 크루와상을 골랐어요!

빵은 따로 이렇게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빵 종류가 많고 디자인도 다 예뻐서 한참 고민이 되었어요!

빵들이 정말 귀엽고 맛있어보였습니다!

다행히, 저희가 고를때는 빵 종류가 많은 편이었어요!

저희는 간단하게 크루와상, 소금빵과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습니다!

크루와상은 부드럽게 잘 뜯어져 부드러운 식감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고,

소금빵은 특유의 짭쪼름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빵과 아메리카노의 조합은 거의 실패를 안하는 거 같아요!

포토존처럼 꾸며논 곳들이 많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은 점도 너무 좋았어요! 약간 로그아웃 전시회 같은 

느낌도 드는 카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너무 좋고, 자리마다

느껴지는 분위기가 다 달라 자리를 

고르는 재미가 있었던 카페에요!

빵 종류도 다양하고 비싸지 않은 편이라

더 만족했던 카페입니다!

특히 새롭게 생긴 카페여서 그런지

시설들이 다 쾌적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다음에는 다른 자리에 앉아

다른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