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추천받은 영등포구(샛강역) 삼겹살 맛집 [서글렁탕] 다녀온 후기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2. 28.

오늘은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 된

영등포구 맛집 '서글렁탕'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려 해요!

 

장소

 

주차

 

 

*영업정보*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94 우정빌딩

샛강역 3번 출구에서 5분거리

영업시간 : 12:00-23:00(주말 22:00)

라스트오더 : 평일 - 22:00/주말 - 21:00

문의 : 02-780-8858

주차 : 여의도 나라키움 민영 주차장

(도보 2분, 30분에 3,000원)

사실 처음에 이름을 들었을때는 국밥 같은 거 파는 곳인가

생각을 했었는데요! 알고보니 고기집이었어요!

이상하게 고기집인지 알고나니 이름이 더 기억에 남더라고요!

일단 저희는 고민없이 삼겹살 2인분을 우선 시켰어요!

메뉴를 주문하고 나니, 직원분이 오셔서

기본세팅으로 상추, 쌈장, 마늘 등을 먼저 주셨어요!

삼겹살 2인분 24,000원(1인분 12,000원)

 

이곳은 특히 삼겹살 맛집이라고 소개받았는데요!

이렇게 얇고 맛있는 삼겹살이 정말 특이하고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요!

고기를 주시면서 요런 소스를 따로 주시는데요!

이곳은 특이하게 고기에 소스를 뭍힌 뒤 숯불에 굽는 방식이에요!

물어보니 소스에는 설탕, 고춧가루, 다진마늘, 후추, 간장 등이 들어간다고 해요!

소스를 뭍혀서 고기를 굽기 시작했는데요!

얇다보니 금방 타서 몇번씩 빠르게 뒤집으면서

구워줘야 했어요! 처음해보는 방식이라

어떤 맛이 날지 굉장히 궁금해지더라고요!

고기가 얇은편이어서 일반 삼겹살들 보다는 금방금방 구워졌어요!

고기에 미리 뭍혀 놓은 소스가 잘 스며들어 더 맛있는 맛을 내주었어요!

기대한 만큼 맛있었어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고기가 맛있어서 고기만 그냥 먹다가 쌈을 한번 싸먹어보았는데요!

상추에 마늘 넣고 고기 한점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여기에 파채까지 합쳐서 먹으면 정말 최강의 조합이에요!

그리고 요건 서비스로 주신 서비스 선지 해장국 이에요!

고기 한참 먹다가  한입씩 먹어주면 속이 풀리고

입맛도 돋구어 줘서 좋았어요!

응근히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소갈비살 2인분 34,000원(1인분 17,000원)

 

삼겹살은 금방 구워져서 금방 먹게 되더라고요!

삼겹살을 추가로 시킬까 하다가 소갈비살도 먹어보고 싶어져서

소갈비살 2인분을 추가로 시켰어요!

삼겹살보다는 아니지만 갈비살도 빨리 구워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넘 맛있더라고요!

특히 삼겹살 찍어먹던 소스와의 조합도 괜찮더라고요!

 

 

 

 

 

너무 맛있게 먹고 돌아온 삼겹살 맛집!

'서글렁탕'

특히, 다른 곳과 달리 콜라가 무제한으로

무료여서 걱정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고기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아 언제든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에요!

다만, 후식 같은 냉면 등이 없는 점이

살짝 아쉽네요ㅜㅜ 그것뺴고는

만족스러웠던 맛집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