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사당맛집 요란한 부엌 다녀온 후기 (주차정보, 메뉴판 등)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2.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부터 너무 가고 싶었던

사당역에 요란한부엌을 방문하게 되어

그 후기를 적어보려 해요!

 

장소

 

주차

 

*운영정보*

위치 : 서울 동작구 사당로 30길 126

사당역 10번출구에서 2분거리

일~금 : 17:00~21:00

라스트오더 : 20:00

토요일 정기휴무

문의 : 02-582-6011

주차 : 파스텔시티 주차장(30분에 6,000원)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재료가 소진되면 조기마감하신다길래 도착하자마자

최대한 빠르게 달려갔는데요! 다행히 마감은 안하셨더라구요!

그래도 역시 유명한 맛집이어서 그런지 앞에 웨이팅이 길었어요!

회가 테이블당 필수여서 일단 광방연을 하나시키고, 토마토홍합을 시켰어요!

매장은 착석 후 2시간 30분동안 이용이 가능해요!

기본으로 나오는 나가사키 탕인데요!

국물이 고소하고, 숙주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요렇게 깻잎과 소스를 먼저 준비해주세요!

특히 어떤 소스에 어떤 회를 찍어먹으면 맛있는지 잘 알려주셔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광방연(광어+대방어+연어) 68,000원

 

주문이 밀려 나오는데도 시간이 좀 걸렸는데요!

그래도 나오자마자 영롱해서 눈을 뗄수가 없었어요!

양도 넉넉하고 맛있어보여서 기다리는 시간이 아깝지 않았어요!

연어 광어 대방어 모두 깻잎에 싸서 와사비 살짝

넣어 먹는데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요건 서비스로 주신 연어 회!

웨이팅이 길어서 그런지 사장님이 서비스를 많이

베푸시더라고요! 역시 웨이팅이 긴데 사람들이

계속 오는 이유가 있었어요!

토마토홍합 23,000원

 

요것도 인기가 정말 많은 메뉴에요! 요게 매콤해서 자꾸 손이

가기도 하고, 회를 계속 먹다보면 느끼는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서 그런 거 같아요!

홍합을 하나하나 까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웨이팅이 긴게 유일한 단점이기는 하지만 

그 웨이팅을 기다릴만큼 아주 맛있고

서비스도 좋은 식당이에요!

메인메뉴인 회부터 추가 메뉴인

토마토 홍합까지 모두 맛있었던

곳이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면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요!

너무 맛있게 먹고 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