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보는재미, 먹는재미 다 느낄 수 있는 맛집 [연하동]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2. 9.

치킨을 쌓아주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바로 달려가 본 홍대입구역 '연하동'

음식 비주얼이 정말 예뻤던 곳입니다!

*영업정보*

위치 : 서울 마포구 연남로 6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4분거리

영업시간 : 11:30-21:30

라스트오더 : 20:45

문의 : 0507-1419-3781

 

연하동의 메뉴판은 옆에 음식의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생동감 넘치고 좋았습니다! 내가 어떤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나올것이다 라는 걸 미리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꼬꼬동과 미쯔매콤까르보나라를 시켰습니다!

 

꼬꼬동 12,500원

 

정말 사진처럼 치킨이 쌓여져 나오더라구요!

저는 위에 올려진 치킨을 하나씩 먹거나 덜어 놓고

밑에 밥 부분을 비벼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올려져있는 치킨의 양이 많다보니 일단 올려져 있던

치킨과 튀김들을 어느정도 먹은 뒤 따로 밑그릇에

나머지 치킨과 고추튀김을 담아놓았어요!

 

그렇게 한 뒤 밥에다가 소스를 넣어 잘 비벼먹으면 됩니다!

치킨을 올려먹어도 맛있고, 양파랑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미쯔매콤까르보나라 15,500원

 

처음 나왔을 때 너무 플레이팅이 잘 되서 나오더라구요!

흘리지 않게 조심조심 잘 섞어주었습니다!

 

열심히 섞어주면 요렇게 소스가 면에 잘 베이는데요!

이름처럼 매콤하고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양도 많은 편이라 계속 흡입할 수 있어 좋았어요!

꼬꼬동으로 인한 약간의 느끼함을 까르보나라가 잡아주었습니다!

 

 

 

 

 

 

 

분위기 좋고, 맛있는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온날!

메뉴판에 그림이 그려져 있어

어떻게 나오는지 미리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음식 플레이팅이 다

너무 예뻐서 보는 재미, 먹는 재미

다 느낄 수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