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송파구 송파나루역 분위기 좋은 곳 [밀회관 방이점]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1. 23.

위치

주차

 

 

*영업정보*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2길 33

송파나루역 2번출구에서 8분거리

영업시간 : 17:00-02:00

문의 : 02-2202-0120

주차 : 파크존 송파나루 민영 주차장

(30분에 3,000원)

 

친구랑 2차로 갈만한 곳을 찾다가 와인이 3,900원이라는 말에

홀려서 들어가게 된 '밀회관'

 

내부는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였습니다.

분위기 좋게 간단하게 수다떨기 너무 좋았어요!

 

메뉴가 많아서 음료 종류는 못찍었고,

음식 부분만 찍어서 공유드립니다!

술은 수제맥주, 하이볼, 맥주 등이 있었어요!

다양한 안주에 다양한 음료들이 있어서

너무 좋았던 곳입니다!

 

가장 먼저 나온 히비스커스 하이볼 7,000원

 

하이볼 치고 달달하고 새콤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색깔도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화이타 31,000원

 

뒤이어 나온 화이타! 시그니처 메뉴라고 적혀있어서

안먹어볼 수 없었습니다! 구운닭다리살과 돼지바베큐,

통새우 등이 나오며 이걸 또띠아에 싸서 3가지맛

소스에 찍어먹는 음식이에요!

 

내가 골라서 맛있는 것만 올려서 먹는 메뉴라서 그런지

맛있는 것만 가득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무슨 소스에 찍어먹느냐에 따라서도 맛이 다르게 느껴졌어요!

그렇게 안주를 싹싹 비우고 하이볼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다 왔습니다!

 

 

 

 

 

안주 종류도 많고, 음식 종류도 다양해서

너무 만족했던 식당! 음식도 맛있고 양도

푸짐해서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특히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