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처음보는 오뎅들이 가득, 오뎅맛집 [모던오뎅 신사동점]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1. 22.

*영업정보*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7길 10 1층 모던오뎅

신사역 8번출구에서 8분거리

영업시간 : 17:30-24:00 (일요일휴무)

라스트오더 : 23:00

문의 : 02-543-0809

 

아무래도 웨이팅이 있는 맛집이다 보니

밖에서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보통 1-2시간 정도 웨이팅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테이블타임이 2시간으로 제약이 있었어요!

가격이 메뉴당 저렴해서 여러가지 메뉴를 

부담없이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문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점원분이 주시는 수첩에 테이블번호, 메뉴명, 개수를 

주문하면 되는데, 유의하실점이 주류는 1인 1잔으로

주문해야 된다는 거에요!

 

오뎅들과 물떡 등이 예쁘게 잘 정돈되어 있었고,

이곳에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골라져서

나오는 거 같았어요!

 

가장 먼저 오징어 오뎅 3,000원이 나왔습니다!

오징어살을 갈아 절인생강과 같이 반죽한 어묵인데요!

생강맛은 전혀 안났고, 오히려 충미가 나는 맛이었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우엉 오뎅 3,000원

 

부드럽고 쫄깃하며, 우엉 맛이 나는  어묵이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식감이었습니다!

 

간모 3,000원

 

두부를 갈아서 튀긴 오뎅인데요! 튀겨서 그런지

다른 오뎅들에 비해서는 부드러움이 덜한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 스지 9,000원

 

처음 이 메뉴를 보고 소 힘줄을 부드럽게 졸인

오뎅이라는 이야기에 여기서만 먹어볼 수 있을 거 같아

주문해보았습니다! 식감은 쫄깃하고 부드러웠습니다.

 

 

 

 

 

 

 

 

다양한 오뎅을 한번에 먹어보고 싶다면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모던오뎅!

가게도 예쁘고, 오뎅도 맛있어서

자주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