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무지개 빛 치즈돈가스 먹어본 후기 [오유미당 압구정점]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0.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유미당이라는 

돈가스집에 대해 후기를 적어보려 하는데요!

우연히, 오유미당 돈가스 사진을 보게

되었는데요! 치즈가 무지개 색인것을

보고, 이건 가야되 하면서 주말에

바로 약속잡고 다녀왔어요!

 

가게 장소

주차

 

*영업정보*

위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8길 15 1층 102호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8분거리

영업시간 : 11:00-21:00

라스트오더 : 20:30

문의 : 02-518-7782

주차 : 공영노상주차장

 

오유미당은 돈까스와 쌀국수를 함께 판매하는 곳인데요!

돈까스와 쌀국수의 조합이라니 굉장히 신기했어요!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신기했어요!

특히, 토마토 쌀국수, 마라탕 쌀국수 등 다른곳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한 쌀국수 메뉴들이 많아서 다음에는

쌀국수를 먹으러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오지개돈카츠 16,900원"

바로 고민을 하지 않고 선택한 오지개 돈카츠!

색깔이 진짜 너무 이쁘더라고요!

시선을 아주 강탈해갔어요!

먹는 즐거움을 한껏 느낄 수 있었던 오지개톤카츠!

치즈가 쭉 늘어나는 컷 안찍어볼 수 없겠죠?ㅎㅎ

색깔 진짜 예뻤어요!

 

맛이 어떨까 굉장히 궁금했는데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제대로 느껴졌어요!

특히,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순두부 짬뽕 쌀국수 10,900원"

돈가스를 하나 시키고, 어떤 쌀국수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장 맛있어보였던 순두부 짬뽕 쌀국수를 시켰어요!

순두부가 가득 들어 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들어있던 고기도 맛있었고, 특히 면에 국물이 

잘 스며들어 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던 오유미당~

쌀국수도 너무 맛있었고, 돈가스도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쌀국수 메뉴와 돈가스 메뉴를 먹으러

방문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