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맛있는 고기 덮밥이 먹고 싶다면 [홍대개미 홍대점] 추천해요!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10. 1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홍대개미의

스테이크 덮밥이 먹고 싶어져

홍대개미 홍대점을 방문했어요!

 

가게

주차장소

 

 

 

*영업정보*

위치 : 서울 마포구 독막로 67-9

상수역 1번출구에서 2분거리

영업시간 : 10:00-21:00

라스트오더 : 20:30

주차 : 홍대서측5공영주차장

 

오랜만에 방문한 홍대개미집은 분위기가 뭔가 많이

바뀐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괜히 오랜만에

맛있는 스테이크 덮밥을 먹을 생각을 하니

괜히 기분이 굉장히 좋아졌어요!

 

저는 스테이크 덮밥만 보고 간것이기 때문에,

바로 다른 것들은 보지도 않고 스테이크 덮밥을 시켰어요!

같이 간 친구는 고민하다가 연어덮밥을 시켰어요!

둘다, 맛있어보이는 메뉴라 굉장히 기대가 되었어요!

홍대개미 덮밥들은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이는

조합으로만 이루어져 있더라고요!

 

"스테이크 덮밥 11,900원"

얇게 썰린 스테이크를 먹고 싶어서 시킨 이 메뉴!

홍대개미의 스테이크 덮밥은 겉에 테두리만 익고

안에는 빨간 레어 상태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가 촉촉하고, 고소한 맛이 났어요!

밥에다 고기 하나를 잘라 올려먹으니 정말 꿀맛이었어요!

 

"연어 덮밥 15,900원"

연어덮밥도 연어가 부드러워보이고, 큼직큼직해서 먹을 맛이 나보였어요!

홍대개미 덮밥을 더 맛있게 먹는 팁중에서 비비지 말고 한숟가락씩 

떠먹으라는 말이 있었는데, 확실히 비비지 않고 떠먹는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으로 보여요!

 

 

 

오랜만에 방문해서 맛있게 덮밥 먹고 온

홍대개미!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여전히 맛있는 곳이었어요! 

다음에 덮밥 생각날 때 또 방문해보려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