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장충동 카페 식당 다 있는 농축원 1층 카페 탐방 후기

by 든든한 머니히어로 2022. 9.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입구역에 위치한 농축원의 

1층 카페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농축원은 셰프, 소믈리에, 바리스타가 

모여 만든 장충동의 새로운 식문화 공간이라고 해요!

 

*영업정보*

위치 : 서울 중구 동호로 24길 19 농축원

동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1분거리

영업시간 : 10:00-22:0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라스트오더 : 13:30, 20:30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이곳은 농축원 1층에 있는 카페에요!

처음 방문해보았는데요~!

큰 내부와 멋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어요!

 

 

메뉴도 신기해보아는 게 많아서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어쨰서인지 고르고 나니, 다들 만장일치로 피치 밀크티를

시켰어요! 다들 입맛도 비슷하고, 이게 맛있어 보였나 봅니다.

 

옆에 달달구리한 케이크들도 눈길을 끌었어요!

저는 그중 허니케이크라는 게 가장 눈에 띄었어요!

그래서 그거 시켰습니다..!

 

음료를 바로 픽업해가려고 1층을 둘러보고 있었는데요!

여기에 2층 레스토랑으로 가는 계단이 있었어요!

밥 먹고 내려와서 2차로 커피 마시면 딱 좋을 거 같은 구조였어요!

 

음식이 나오고, 저희는 지하 공간이 더 쾌적해보여서 지하로 내려왔는데요!

확실히 1층 보다 쾌적하고

넓은 느낌의 지하공간이었어요!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피치 밀크티 (1인) 6,000원

허니케이크 (1개) 6,500원

 

저희는 피치 밀크티 3개에 허니케이크 2개를 시켰는데요!

케이크도 음료도 너무 맛있어서 굉장히 만족했어요!

 

피치 밀크티도 맛있었어서

카카오닙스와 얼그레이 밀크티도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먹어보려고 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케이크와 음료도 

너무 맛있어서 만족했던 카페였어요!

다음에는 또 방문해서 다른 케이크, 다른 음료

먹어봐야겠어요!

 

 

댓글